본문 바로가기
Book/-JYBooks 노부영 세이펜

베이비 영어책 추천. JYbooks 노부영 " Peck Peck Peck by Lucy Cousins "

by JJsMUM 2021. 11. 15.
728x90
반응형

여러 가지 사물의 이름과 라임을 통한 어휘 학습에도 좋은 책. JY books인 노부영 책 "Peck Peck Peck"을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이 책은 '아기 딱따구리'가 이곳저곳을 쪼으며 집안을 다니다가 저녁에 아빠에게 오늘 일어난 이야기들을 이야기하다 잠에 드는 전체적인 이야기로 구입하실 때 'CD'와 함께 구입하실 수 있어요. 

아무래도 라임이 있는 단어들이 많다 보니, 실감 나게 학습 및 즐기시기 위해서는 함께 구입하셔서 차에서나 집에서 수시로 들려주시는 것도 좋으실 듯해요.

https://mybaby1113.blogspot.com/2021/11/peck-peck-peck-by-jybooks-with-cd.html

 

Peck Peck Peck by JYbooks with CD

  JYBOOKS에서 CD와 함께 구입하실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드려요. 글밥이 작지 않다보니, 아무래도 CD구동을 함께 하시는걸 추천해드리기 위해서  집에서도 차에서도 수시로 틀어주셔서 많은 도움

mybaby1113.blogspot.com

 

작가 Lucy Cousins 이야기

작가_Lucy_Cousins가_웃고있는사진Maisy_Mouse_표지사진
출처 : Walker 온라인 사이트

작가인 Lucy Cousins는 영국 아동작가이자 일러스터예요. 그녀의 대표 책인 Maisy Mouse. 아기 생쥐 메이지는 총 27개 언어로 번역이 되어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고, 지금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손꼽히는 아이 중에 하나예요.

 

그러던 그녀가 2014년, 이 책인 'Peck Peck Peck'으로 Booktrust Best Book상을 수여받게 되죠.

 

책 겉표지 훑어보기

왼쪽 사진에는 제가 모나미 펜으로 책 사이즈를 보여드리고 있어요. 좌우 사이즈가 같은 '정사각형'모양의 책이고요. 책의 앞표지에는 우리의 주인공 '아기 딱따구리'가 구멍을 쪼고 있어요.

 

책의 뒤표지를 보시면, '아빠 딱따구리'와 '아기 딱따구리'가 사이좋게 나무를 쪼고 있고, 저 뒤에 집 한 채가 보이네요. 그곳에서 우리 아기 딱따구리는 많은 것을 보게 되고, 그곳에서 본 것들을 아빠에게 이야기해주는 스토리예요.

 

뒤표지에는 "Little Woodpecker is learning to peck. Once he starts he jjust can't stop." 아기 딱따구리가 이제 쪼는 일을 시작하게 되고, 그 일을 하던 첫날 수많은 것을 쪼면서 알게 된 아기 딱따구리 이야기.

이 책이 재밌는 것이, 책의 표지를 열어보면, 저렇게 구멍이 나있어요. 저곳으로 손가락을 어찌나 집어넣던지. 딱따구리가 마치 뚫어놓고 간듯한 책의 표지.

 

이 표지뿐만 아니라, 읽다 보면 종이에도 각 페이지마다 한 개 내지는 20군데 뚫려있는 곳이 배치되어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아이들이 보게 되더라고요.

 

책 속으로

왼쪽은, 한 페이지를 랜덤으로 펴놓은 페이지예요. 페이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글밥이 작은 글밥은 아니에요.

 

어느 날, 아빠 딱따구리가 "Peck"하는 방법을 가르쳐 줘요. 이 방법을 배우고 알게 된 아기 딱따구리는 집안으로 들어가서는 물건들을 쪼기 시작해요.

blue door 파란문 armchair 안락의자 knickers 속바지
hat 모자 teddy bear 곰돌이 인형 soap 비누
mat 깔개 매트 book shampoo 샴푸
tennis racket 테니스 채 shirt 셔츠 sink 개수대
jacket 겉옷 자켓 skirt 치마 loo 화장실
magazine 잡지 slipper 슬리퍼 tangerine 작은 오렌지
nectarine 천도복숭아 aubergine 가지 margarine 마가린
green bean 깍지콩 sardine 정어리 jelly bean 젤리빈

이러한 사물들을 쪼면서, 옆에는 상세하게 그림이 하나하나 그려져 있어요. 아이들이 손가락으로 가리키며 어휘 매칭을 할 수 있죠.

 

더더욱이, door-more, racket-jacket, busy-dizzy 등등의 라임을 맞춘 어휘들이 연이어서 나오기 때문에, 마치 노래를 부르는 듯 즐기실 수 있어요.

https://youtu.be/IB8x2 sdVP3 w

간단하게는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1분 맛보기로 들으실 수 있으세요.

 

즐거운 육아를 하며 교육하기

오늘도 열정 육아맘들 파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